새로운 한 해를 맞으며

오인균 목사
오인균 목사 50

   오늘은 구원자로 오신 우리 주님을 기뻐하고 찬양하며 감사하는 성탄절 감사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2025년도 성탄절을 맞이하여 우리 한우리교회에 속한 모든 가정과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과 평강과 은혜가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특별히 연합 성가대의 성탄절 칸타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0분 가까이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통해서 함께 주님을 찬양하고 기뻐하며 많은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랫동안 준비하며 영감 있고 은혜로운 찬양을 불러주실 성가대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 수요일은 금년도 마지막 날인 31일입니다. 한 해의 마지막 시간을 보내고 또 하나님께서 새롭게 선물로 주시는 새로운 한 해의 첫 시간을 잠을 자며 보낼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늘 해오던 대로 금년에도 송구영신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보내기로 했습니다. 송구영신예배를 드리기 위해 밤 11쯤에 교회 나오시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그 날은 저녁에 교회에 다 함께 모여 떡국으로 저녁을 함께 먹고 교제하다가 예배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마침 친교부에서 목장별 윷놀이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목장별 윷놀이 대회는 많은 분들을 새롭게 만나며 교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주일 예배가 1, 2, 3부로 나눠져 있고 많은 성도님들이 있다 보니까 목장식구들 외에는 서로 알아가고 교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 기회에 마음껏 웃고 즐거워하며 많은 분들을 만나고 교제할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윷놀이 후에 10:20분부터 송구영신 예배로 모이게 됩니다. 처음 한 시간 동안은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찬양이나 악기 연주에 특별한 재능이나 은사를 받으신 분들이 찬양과 연주를 통해서 영광을 돌리시고 중간 중간에 간증과 감사기도를 올려 드리게 될 것입니다. 11:30부터 12:20분까지 찬양과 교역자들의 특송 그리고 설교로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특별히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기념하기 위해서 떡과 포도주를 나누는 주의 만찬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 시간을 카운트 다운하며 시작되는 첫 시간에는 우리 각자의 소원과 바람을 하나님께 기도로 올려드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우리교회의 모든 분들이 자녀들과 함께 꼭 참석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우리 교회에 속한 모든 가정과 성도님께서 은혜와 감사가 넘치는 새로운 소망과 꿈과 비전으로 가득 찬 연말연시를 보내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